Advertisement

Interested In You - Stephen Clothes 우르바르 (prod.Theevoni)

Interested In You - Stephen Clothes 우르바르 (prod.Theevoni) [가사]

난 왠지 먼가 너에게 관심이 있는것 같애
난 매일 매일 너의 소식을 보는것 같애
난 매일 너를 생각해 너 없인 난 없는것 같애
I want a you and make it love 너랑 사귀길 원해

Someday 너를 처음 봤을때 한눈에 들어와 내가 좋아하는 옷입던
너는 날 찾아와 가까히 보니까 빛이나 왜이렇게 넌
맑은 물 같아 넌 순수해 보여 난 이미 네게 빠져버렸어
너를 더 알고싶어 나는 Everyday
너를 더 보고싶어 나는 All day

너가 알려 준 번호
무슨 말을 할까 하루종일 고민해
잘못하면 널 놓칠까봐
나는 조심조심 지금너무 신중해
널 다른 사람에게 뺏길까봐 못 참겠어
지금 내 심리상태는 너무 초라해
하지만 어쩔 수 없지 난 지금
너에게 어필 하려 초 집중해

난 왠지 먼가 너에게 관심이 있는것 같애
난 매일 매일 너의 소식을 보는것 같애
난 매일 너를 생각해 너 없인 난 없는것 같애
I want a you and make it love 너랑 사귀길 원해

나는 네게 다가가려 노력해
너는 알아야되 Somebody love you
얼어 버렸어 너앞에선
아무말도 못해 나는 마치 파파독

하지만 난 널위해 준비했어
이때를 위해 너가 좋아 하는걸
Tonight party 초대 와야되
나는 오늘밤은 너만 기다리고 있는걸

샴페인 건배 이 밤이
너가 있으니 더 환하게 비추네
천사같이 아름다운 너에게 날개를 달래
네게 말해 stop, 나 지금 진지해 내 말들어 줄래?
조심스럽게 다가가 너에게 난 이 가사를 건내

난 왠지 먼가 너에게 관심이 있는것 같애
난 매일 매일 너의 소식을 보는것 같애
난 매일 너를 생각해 너 없인 난 없는것 같애
I want a you and make it love 너랑 사귀길 원해

난 왠지 먼가 너에게 관심이 있는것 같애
난 매일 매일 너의 소식을 보는것 같애
난 매일 너를 생각해 너 없인 난 없는것 같애
I want a you and make it love 너랑 사귀길 원해



비트 출처:

#우르바르 #Stephenclothes #Make #만들어 #힙합 #stephenclothesv
#인디뮤직 #인디힙합 #스테판클로스

#우르바르,#우르바흐,#무료비트,

Post a Comment

0 Comments